Tesla는 미국 자동차 부문의 떠오르는 별이 될 수 있지만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디트로이트의 거대 기업인 General Motors와 Ford는 젊은 경쟁자보다 상당한 우위를 점해 왔습니다. Ford와 GM은 여전히 Tesla보다 분기당 훨씬 더 많은 차량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으며 EV 제조업체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경향이 있습니다. 후자는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테슬라는 1분기 순이익이 33억1000만 달러 로 전년 동기 대비 658% 증가했다고 밝혔다. Tesla는 2021년 1분기에 4억 3,8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이에 비해 GM 은 1분기 순이익 29억3000만 달러 로 전년 동기 대비 3.04% 감소했다. Ford는 Mustang Mach-E와 같은 차량의 성공과 F-Series의 강점에도 불구하고 전기 트럭 제조업체인 Rivian에 대한 투자로 인해 2022년 1분기에 31억 달러의 순 손실을 기록 했습니다.
Tesla는 이미 시가 총액 측면에서 자동차 부문에서 미국 태생의 동료들을 압도하고 있으며 현재 회사 가치는 9,000억 달러가 넘습니다. 이는 CEO Elon Musk의 최근 TSLA 매각으로 악화될 가능성이 큰 하락 이후입니다. 현재 GM의 시가총액은 565억7000만 달러이고 포드의 가치는 현재 592억4000만 달러이다.
Ford와 GM은 여전히 1분기에 Tesla보다 훨씬 더 많은 자동차를 인도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EV 제조업체는 2022년 1분기에 310,048대의 자동차를 인도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여전히 Ford의 970,000대와 GM의 142만 7000대에 한참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더 적은 수의 자동차를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Tesla는 경험 많은 디트로이트에 기반을 둔 경쟁업체보다 여전히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Street 에 따르면 Tesla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2222년 1분기 회사의 조정 EBITDA 마진으로, 작년 17.7%에서 1분기에 26.8%로 증가했습니다. GM의 조정 EBIT 마진은 1분기 11.2%였고 포드는 6.7%를 기록했다.
Tesla는 다양한 참신한 전략을 통해 이를 달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틀림없이 이들 중 하나는 전통적인 광고에 대한 회사의 절감입니다. Tesla는 광고에 0달러를 지출하고 대신 입소문과 CEO Elon Musk의 Twitter 온라인 존재에 의존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퍼뜨립니다. Statista 에 따르면 Ford와 GM은 모두 2020년 광고에 22억 2천만 달러를 지출하는 대규모 광고 지출 업체 입니다.
Tesla가 이제 가장 수익성이 높은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의 왕관을 차지하게 되면서 EV 회사가 주장할 수 있는 타이틀은 몇 개 더 남았습니다. 하나는 연간 생산 및 인도되는 차량의 수와 관련되고 다른 하나는 수익입니다. Tesla는 현재 가동 중인 EV 공장이 4개뿐이므로 차량 배송 및 생산에는 여전히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수익 측면에서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예상보다 빨리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1분기 매출은 GM이 359억8000만 달러, 포드가 344억8000만 달러였다. 테슬라의 2022년 1분기 매출은 187억6000만 달러로 집계됐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ceX, Falcon 9 부스터 턴어라운드 기록 경신 (0) | 2022.04.30 |
---|---|
일론 머스크, 트위터 인수 후 테슬라 주식 85억 달러 매각 (0) | 2022.04.30 |
Tesla의 Model 3 Performance에 대한 트랙 모드 "리콜"이 미국으로 확장 (0) | 2022.04.30 |
Tesla Powerwalls, 전쟁으로 황폐해진 우크라이나 Irpin 및 Borodyanka의 진료소에 전력 공급 (0) | 2022.04.29 |
Elon Musk의 Twitter 인수 피치에는 비용 절감 조치가 포함 (0) | 2022.04.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