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직접 판매를 금지하고 주의 서비스 센터와 쇼룸을 모두 폐쇄하는 법안인 오클라호마의 상원 법안 512에 반대하기 위해 지지자들에게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또한 Tesla는 서신에서 SB 512가 Tesla가 차량에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을 금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달에 우리는 오클라호마 주 의회에서 제안된 해로운 법안인 HB 3994에 대해 알려 드렸습니다. 귀하의 도움으로 HB 3994를 중단하는 데 성공했지만 불행히도 동일한 언어의 대부분이 다른 법안으로 수정되었습니다.”라고 Tesla 가 말했습니다 . "상원 법안 512는 지난주 위원회에서 통과된 새로운 법안이며 이제 표결을 위해 하원 전체에 회부될 것입니다."
2월 말 Tesla는 지지자들 에게 HB 3994를 중단시키기 위해 현지 담당자에게 연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법안은 만장일치 11-0 투표 에 힘입어 3월 초 하원 상공회의소를 통과한 후 하원에 통과했습니다 . 그러나 하원을 지나치지 않고 성공적으로 중지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상원 법안 512에는 HB 3994와 동일한 언어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하원 의원들이 고려 중"이라고 Tesla 가 참여 플랫폼에서 밝혔습니다 . “SB 512는 위원회를 통과한 새로운 법안이며 이제 하원 전체에서 표결에 부쳐질 것입니다. 통과될 경우 이 법안은 Tesla가 오클라호마의 기존 위치를 폐쇄하고 Tesla가 차량 에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를 제공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오클라호마주는 경쟁을 억제하고 소비자 선택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주에서 수익과 일자리를 늘리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대리점 및 기타 단체가 구매 형식에 반대하기 때문에 직접 판매는 일부 주에서 여전히 민감한 주제입니다. 코네티컷 Tesla 서비스 센터 허가 는 최근 Tesla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을 통해 허점을 풀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주장한 후 현지 대리점 위치를 보유한 회사인 Hoffman Auto Group이 취소되었습니다 .
“10개 자동차 대리점으로 구성된 Hoffman 가족은 주 전역에 걸쳐 250개 이상의 다른 딜러와 함께 공평한 경쟁의 장에서 건전한 경쟁을 촉진하고 글로벌 제조업체가 불법적으로 우리 회사에 진입하는 것을 계속 저항할 이 주의 친소비자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방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허가가 취소된 후 회사는 성명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이 현재 누리고 있는 많은 보호를 박탈하는 방식으로 상태를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Tesla만의 문제가 아닌 Rivian과 Lucid Group을 비롯한 많은 전기 자동차 회사가 소비자 직접 판매 전략을 채택한 문제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성인 생활에서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작업 중 하나라고 믿는 활동인 자동차 구매에서 추측 게임을 가져옵니다. 모든 소비자에게 동일한 가격으로 동일한 차를 제공하고 필요한 전담 판매원을 제거하면 가격을 낮추고 시장 가치 조정과 같은 스트레스가 많은 대리점 전술을 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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