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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는 일부 비용에도 불구하고 텍사스에서 슈퍼차저에 대한 보조금 신청을 거부

by teddybearoo 2022. 4. 16.

Tesla는 최근 텍사스 주에서 전기 자동차 충전 스톨 설치의 최대 70%를 커버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일련의 보조금을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경쟁업체 설치 비용의 일부에 불과함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주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신청은 거부되었습니다. 거부된 응용 프로그램과 대신 설치할 항목을 조사한 Forbes 의  보고서에 따르면 텍사스는 "최악의 위치에 있는 가장 비싼 방송국"을 선택하여 스스로에게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공정하고 편향되지 않은 선택을 지향하는 경향이 있는 기본 규칙 시트에도 불구하고 항상 그런 식으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선착순으로 수여되는 2,100만 달러의 보조금은 41개 스테이션의 170개 충전기에 충분한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Tesla가 CHAdeMO 또는 CCS 커넥터를 설치하게 하여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슈퍼차저를 개방할 수 있는 보조금 요구 사항에 부합했음에도 Tesla의 애플리케이션은 단일 프로젝트에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기사에서는 도로 위의 EV 중 약 70%가 더 많은 Tesla 수퍼차저 의 혜택을 볼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 최근 전 세계적으로 30,000개를 넘어선 Tesla의 강력한 글로벌 충전소 네트워크는 업계 최고의 EV에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Tesla의 판매 수치는 다른 전기 자동차 회사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미국에서 유일하게 분기당 수십만 건의 납품을 일관되게 기록하고 있으며 각 회사는 전기 파워트레인이기 때문입니다.

Tesla의 슈퍼차저는 순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제품의 운전자에게만 혜택이 돌아가지 않았을 것입니다. Forbes 보고서에 따르면 Tesla 는  회사가 유럽에서 테스트하기 시작한 "파일럿" 프로그램 과 마찬가지로 비 Tesla EV도 수용할 첫 4개의 스테이션을 건설하는 데 자금의 "소액"만 신청했습니다 .

 

미국에서는 아직 발생하지 않았지만 Tesla 수퍼차저 는 다른 EV 제조업체 제품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Tesla는 다른 자동차가 인프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회사가 주행 거리 불안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다른 방식으로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장점은 역의 70%를 보조금으로 충당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Tesla가 보조금을 사용하여 충전 인프라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해도 신청서를 수락하지 않기로 한 결정은 의심스럽습니다. 실제 비용의 최대 70%에 해당하는 승인되지 않은 보조금 신청서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차지포인트: 2플렉스의 경우 $150K 이상
  2. EVgo: 페어 $150K 이상, 4플렉스 $126K
  3. Circle-K: 4플렉스의 경우 $75,000~2플렉스의 경우 $150,000+
  4. 7-11: 2-플렉스의 경우 $126K
  5. "소매용 EV 충전 North/South Texas"(Buc-ee's) 6플렉스용 충전기당 $100K
  6. 다양한 소규모 플레이어: $75,000 ~ $150,000, 평균 $133,000/충전기
  7. 지금까지 다양한 플레이어의 평균 $123,000+/충전기에서 승인된 애플리케이션
  8. Tesla: 17플렉스 $29K, 9플렉스 $42K

잠재적인 수퍼차저 위치를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공개하는 것은 비용 측면에서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Tesla가 미국에서 잠재적인 파일럿 프로그램의 수역을 테스트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며, 여전히 Tesla 소유자에게 포장 마차에서 우선 순위를 부여할 수 있는 많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EV 인프라는 Forbes 기사의 저자인 Brad Templeton이 "잘못된 보조금"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어떤 이점도 얻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 대신 운전자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 즉 쇼핑 센터나 관광지와 같은 유리한 지역에 더 많은 스테이션을 제공하는 EV 인프라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답입니다.

 

Tesla denied grant applications in Texas for Superchargers despite fractional costs

Tesla recently applied for a series of grants through a program in the State of Texas that would cover up to 70 percent of an electric vehicle charging stall installation. However, the applications from the United States’ leading electric automaker were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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