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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는 새로운 가정의 EV 리베이트 프로그램에서 엄중한 거부를 얻어

by teddybearoo 2022. 6. 7.

Tesla는 주에 Gigafactory를 설립한 후 텍사스를 새로운 집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EV 제조업체는 여전히 지역 자동차 시장에서 냉담한 상황입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텍사스는 경량 자동차 구매 또는 리스 프로그램에 적합한 전기 및 전기 자동차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Tesla는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정 전기 및 전기 자동차의 구매 또는 임대에 대해 최대 $2,500의 리베이트를 제공합니다. 적격 차량 목록은 거의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142개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BMW 22개 모델, 포르쉐 17개, 아우디 15개, 메르세데스-벤츠 6개, 포드 14개가 포함됩니다. Bentley조차도 목록에 포함된 두 가지 모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적격 차량 목록에 없는 것은 오늘 제공되는 모든 Tesla였습니다. Gigafactory Texas 덕분에 주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소 20,000개의 직접 일자리와 100,000개의 간접 일자리 를 제공할 태세를 갖춘 오스틴에 기반을 둔 EV 제조업체 Tesla 는 주의 EV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Tesla가 초창기부터 다루어온 자동차 대리점인 것 같습니다. 


리베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텍사스 환경 품질 위원회(Texas Commission on Environmental Quality)의 미디어 및 커뮤니티 관계 관리자인 로라 로페즈(Laura Lopez)는 성명에서 Tesla의 부재를 설명했습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적격 차량이 텍사스에 있는 면허를 소지한 신차 딜러 또는 리스 회사에서 구입하거나 임대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텍사스 법에 따라 텍사스에서 새 차량을 판매하거나 임대할 수 있는 면허가 없는 제조업체나 타주 딜러로부터 직접 구매한 차량은 리베이트 대상이 아닙니다.”라고  센터 스퀘어 에 따르면 그녀는 말했습니다 . 

텍사스 법은 현재 Tesla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비자에게 직접 차량을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자들의 눈에 띄는 지원에도 불구하고 텍사스와 같은 주의 딜러들은 프랜차이즈 딜러를 이용하는 것이 여전히 최적의 차량 구매 방법이라고 주장합니다. 텍사스 자동차 딜러 협회(Texas Automobile Dealers Association)는 또한 직접 판매를 금지하는 주의 법이 경쟁을 보호하는 방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텍사스 프랜차이즈 딜러법은 경쟁을 보호하고 텍사스에서 신차 및 중고차 판매를 위한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배송 모델을 제공합니다. 현재 시스템은 텍사스와 텍사스에서 잘 작동합니다.”라고 텍사스 자동차 딜러 협회(Texas Automobile Dealers Association) 대변인 Jennifer Stevens가 말했습니다.

텍사스가 법을 변경하지 않으면 Tesla는 텍사스 구매자에게 배송하기 전에 먼저 Made-in-Texas 차량을 다른 주에서 배송해야 합니다. 이 설정은 터무니없고, 주의 정치인을 비롯한 수많은 단체에서도 도전을 받고 있는 설정입니다. 8구역을 대표하는 공화당 의원인 코디 해리스(Cody Harris)는 2021년 텍사스의 딜러 프랜차이즈법에 대한 예외를 획득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법안을 발의했지만 그의 노력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arris는 Tesla가 무슨 일이 있어도 번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는 "시장과 기술이 변화함에 따라 우리는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 부담되는 규제로 인해 짓눌린 기업을 위한 국가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Tesla가 캘리포니아에서 이곳으로 이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시간에 있는 자동차 연구 센터의 회장이자 CEO인 Carla Bailo도 같은 입장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Tesla의 판매를 늦추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대리점이 없는 이 모든 곳에서 여전히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 많은 회사들이 그렇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리점법) 어떤 경우에든 지나칠 수 있는 것을 보호합니다. 불행히도 딜러는 많은 사람들에게 항상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Tesla gets stern snub from its new home state’s EV rebate program

Tesla may consider Texas as its new home after establishing a Gigafactory in the state, but the EV maker is still getting the cold shoulder from the local auto market. Just recently, for example, Texas released a list of electric and electrified vehicles t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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