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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SpaceX, 업그레이드된 슈퍼 헤비 부스터를 위한 궤도 발사 장소 확보

by teddybearoo 2022. 3. 25.

Starship S20을 '해체'한 후 SpaceX는 공식적으로 Starbase의 외로운 궤도 발사 마운트에서 Super Heavy Booster B4를 제거했으며 아마도 마지막일 것입니다.

높이가 약 69미터(225피트)이고 무게가 최소 200톤(~440,000파운드)인 Booster 4는 6개월 이상 SpaceX의 Starbase 궤도 발사장(OLS)에 있었습니다. 이는 Starship S20보다 약간 짧은 시간입니다. 그것은 결국 우주로 발사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 중 몇 개월은 패드의 22미터 높이(~70피트) 궤도 발사 마운트 위에 앉아 있는 데 보냈습니다. 이 마운트는 느리지만 확실하게 장비되고, 수정되고, 기본적인 Super Heavy 테스트를 지원할 수 있는 것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부스터 4는 6개 이상의 극저온 테스트를 완료했지만 실제 발사 준비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중성 액체 질소를 가연성 액체 메탄 및 산소 추진제로 대체하는 더 복잡하고 가치 있는 웨트 드레스 리허설로 졸업한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29개의 검증된 Raptor 엔진을 몇 달 동안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Super Heavy B4 는 해당 엔진 중 하나 를 정전기 발사를 시도한 적이 없습니다. 비행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부스터

4의 글은 꽤 오랫동안 벽에 붙어 있었습니다. 다소 구식의 이중 설계가 있는 부스터 테스트에 투자하는 대신 SpaceX는 대신 중요한 자격 테스트를 Super Heavy Booster 7로 이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전체 프로세스 및 장착 및 마감에 대한 일반적인 개선 사항 외에도 , 부스터 7은 부스터 4와 상당히 다릅니다.

SpaceX가 Super Heavy B4가 Starbase의 발사 시설에서 비활성 상태로 거의 손대지 않은 상태로 있는 몇 달을 더 잘 사용했어야 한다고 쉽게 주장할 수 있습니다. 궤도 마운트가 준비되지 않은 경우 발사 마운트. 그럼에도 불구하고 겉보기에 낭비된 기회와 상관없이 SpaceX는 이제 손실을 줄이고 광범위한 업그레이드 및 개선을 통해 프로토타입에 초점을 돌리기를 원합니다.

다음으로 SpaceX는 Starship S24를 계속해서 쌓아 올릴 것입니다. 이미 완전히 쌓인 Super Heavy B7은 다음 주 또는 2주 이내에 거의 모든 지점에서 궤도 발사 장소로 굴려 더 간단한 공기압 및 극저온 증거 테스트를 시작한 다음 Raptor V2 엔진 설치 및 정적 화재 테스트 시작이 가능합니다.

 

 

SpaceX frees up orbital launch site for upgraded Super Heavy booster

After ‘destacking’ Starship S20, SpaceX has officially removed Super Heavy Booster B4 from Starbase’s lone orbital launch mount – and likely for the last time. Standing about 69 meters (~225 ft) tall and likely weighing at least 200 tons (~440,000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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