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목요일에 Tesla Autopilot에 대한 조사를 "엔지니어링 분석"으로 공식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지난 8월 NHTSA의 ODI(Office of Defects Investigation) 부서 는 2014-2021년식 Tesla Model Y, X, S 및 3 차량에 대해 Autopilot으로 알려진 SAE 레벨 2 ADAS 시스템의 예비 평가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NHTSA는 "조사를 통해 자동 조종 장치 작동 중 운전자의 동적 운전 작업 참여를 모니터링, 지원 및 시행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과 방법을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사에서는 Autopilot 모드에서 차량별 OEDR과 Autopilot 모드가 작동하는 ODD를 추가로 평가할 것입니다. 조사에는 아래에 나열된 확인된 충돌 및 기타 유사한 충돌에 대한 원인 조사도 포함됩니다.” 이 기관 은 캘리포니아의 컬버 시티와 라구나 비치 에서 발생한 충돌을 포함하여 수많은 충돌 사고를 인용했습니다 . 노워크, 코네티컷; 클로버데일, 인디애나; 웨스트 브리지워터, 매사추세츠; 애리조나주 코치스 카운티; Charlotte, North Carolina, Montgomery County, Texas; 랜싱, 미시간; 그리고 마이애미, 플로리다.
NHTSA는 목요일에 예비 평가를 조사로 공식 격상했다.
국정원은 “테슬라 차량이 오토파일럿을 켠 상태에서 기존 충돌 현장으로 향하던 정차한 도로나 길가의 긴급구조 차량을 들이받은 추돌 사고가 누적돼 수사를 시작했다”고 조사를 격상한 이유를 밝혔다. . "조사를 시작하면서 NHTSA는 PE가 Autopilot이 활성화된 Tesla 차량의 추가 유사한 상황 충돌을 평가할 뿐만 아니라 다이내믹한 운전 작업에 대한 운전자의 참여를 모니터링, 지원 및 시행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 및 방법을 평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동 조종 장치 작동 중."
예비 평가에서는 "조사 개시를 촉발한 최초 대응자 장면에 국한되지 않는" 충돌 패턴과 관련된 191건의 충돌을 면밀히 검토했습니다. 외부 요인으로 인해 85개의 충돌이 제거되었습니다. 나머지 106건의 충돌 중 43건은 자세한 차량 로그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43건의 충돌 중 37건은 충돌 직전 마지막 1초 동안 운전자의 손이 스티어링 휠에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차 로그 데이터가 존재하는 긴급 구조대 또는 길가 정비 차량과 관련된 충돌 중 운전자 참여 전략에 따라 충돌 후 5분 이내에 두 명의 운전자에게만 경고가 표시되었습니다. 이는 운전자가 설계된 대로 운전자 참여 전략을 준수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엔지니어링 분석으로의 정식 업그레이드는 추가 데이터 세트를 평가하고 NHTSA가 차량 평가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며 Autopilot 또는 기타 Tesla 시스템이 "운전자의 감독 효과를 약화시켜 인적 요소 또는 행동 안전 위험을 악화시킬 수 있는 정도를 탐색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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