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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NASA, 두 번째 유인 우주선 달 착륙을 위해 SpaceX 계약

by teddybearoo 2022. 3. 30.

이상한 원형 교차로와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NASA는 SpaceX에서 두 번째 유인 우주선 달 착륙을 구매하기 위해 계약 옵션을 행사했음을 확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인 존재를 제외하고 새 계약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습니다. NASA는 언제 발사할지, 어떤 아르테미스 임무에 부착할지 아직 논의하지 않았다. 그렇게 함으로써, 기관은 또한 향후 10년 동안 우주국의 인간 우주 비행 계획에서 진정으로 기이한 격차를 드러냈습니다. 그 불확실성에 더해, NASA가 현재 계약에 따라 1~2명의 유인 우주선 착륙 시연이 있음을 의미하는지, 왜 2명의 유인 "시연"이 필요한지, 또는 실제로 2개의 미션이 있는 경우 이 두 미션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발표가 있은 지 불과 며칠 후, 향후 10년 동안 달과 화성에 대한 기관의 계획을 보여주는 NASA의 공식 일정은 명백히 모순되어 두 개의 Starship HLS 시연만 보여주었습니다. 단순히 조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가정하면 그래픽은 또 다른 기이한 현실을 드러냅니다. NASA 는 2025년 SpaceX의 첫 유인 우주선 착륙과 다음 유인 달 착륙 사이 에 3년 간격 을 명시적으로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달에 대한 모든 단일 승무원 아폴로 프로그램 임무는 1회의 중단된 월주 임무, 2회의 달 궤도 임무, 6회의 성공적인 착륙을 포함하여 4년 이내에 이루어졌습니다. 발표된 바와 같이, NASA의 현재 Artemis 계획은 1969년 최초의 유인 달 착륙인 Apollo 11호를 완료한 다음 1972년까지 앉아서 다음 착륙 시도를 기다리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러한 거대한 격차가 얼마나 기괴한 것인지 제대로 전달하기는 어렵습니다.

가능한 설명은 두 가지뿐입니다. 첫째, NASA는 또 다른 SLS Block 1 로켓을 제작하고 발사하는 것보다 달 착륙을 여러 해 지연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로켓의 더 큰 EUS(Exploration Upper Stage)에서. 둘째, NASA 및/또는 SpaceX가 Starship의 첫 번째 유인 착륙이 1년 또는 몇 년 지연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2018년에 SLS Block 1B는 빠르면 2024년에 데뷔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2022년에 NASA는 이제 Block 1B가 2027년 이전에 데뷔할 것이며 마지막 Block 1 발사는 NET 2025라고 밝혔습니다.


첫 번째 설명은 지연 가정 을 기반으로 일정을 구성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거의 의미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틀림없이 훨씬 가능성이 높습니다. SpaceX가 원래 일정과 같거나 그에 가깝게 준비된다면 NASA의 달 착륙 프로그램은 10년의 3분의 1 동안 그대로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대체 시나리오에서 NASA가 매년 이를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고 SpaceX의 Starship 시연이 여전히 지연된다면 우주국은 계획보다 더 많은 SLS 및 Orion 하드웨어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로켓은 말 그대로 1~2년에 한 번 이상 발사할 수 없습니다. 로켓에서 임무를 기다리는 것이 임무를 기다리는 로켓보다 더 나은 시나리오는 거의 없습니다.

다시 말해, NASA 는 유인 달착륙 사이에 3년 간격을 계획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NASA가 Artemis Program을 SLS 및 Orion에 연결한 앵커는 이 문제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입니다. 설상가상으로 SLS 블록 1B 및 EUS 개발이 SLS 블록 1만큼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Artemis IV 및 V가 1~2년 더 미끄러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SpaceX의 유인 HLS 시연이 1년 정도 지연될 가능성이 있는 시나리오 에서도 프로그램이 속도를 내야 할 때 유인 NASA 달 착륙 사이 에는 여전히 3년 또는 4년의 간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한편 SpaceX는 인간을 화성에 착륙시키려는 궁극적인 의도를 가지고 Starship을 비공개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NASA의 관심과 지원이 없다면 달은 SpaceX의 실제 목표에 방해가 될 뿐입니다. 또한 NASA의 HLS(인간 착륙 시스템) 프로그램을 통해 SpaceX는 Starship을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NASA의 겉보기에 비범한 동기 부여 부족이 2020년대 중반에 SpaceX가 우주 기관의 유용성을 능가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aceX가 발사 및 진입, 하강 및 착륙에 대해 Starship을 개인적으로 평가하는 경우 NASA와 함께 개발한 Starship HLS 착륙선을 사용하여 SLS, Orion 또는 NASA 없이도 자체 우주 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킬 수 있습니다. NASA의 Artemis Program 야망의 전체 범위가 연간 1회의 달 착륙인 것으로 보인다는 점을 감안할 때 SpaceX는 NASA와 독립적으로 여러 차례 추가 착륙을 수행할 여지가 충분할 것이며 우주국의 계약자는 단일 SLS 로켓을 만들고 발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같은 시간대.

SLS/Orion 프로그램 배후의 정치적인 힘을 감안할 때 NASA가 SpaceX의 Starship HLS 기능의 논리적 확장을 공개적으로 지원하거나 활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유인 달 임무, 특히 유인 우주선 착륙이 SLS나 오리온 없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NASA의 지속 불가능한 로켓과 우주선이 매우 불편한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이미 HLS 프로그램은 SLS/Orion을 Earth-Moon 택시 서비스의 역할로 격하했으며, 발사당 비용이 40억 달러 이상입니다.

무엇보다도, 불확실성이 NASA의 장기 인간 우주 비행 계획을 계속 지배하고 있습니다. NASA 관계자는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이 인간을 달에 "지속 가능하게" 돌려보내고 화성에 우주비행사를 착륙시키는 길을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말을 종교적으로 반복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관의 실제 유형, 자금 지원 계획이 사실상 아무 것도 보여주지 않는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두 가지 목표를 위한 진지한 준비의 증거. 방향타가 없는 배의 끝은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습니다.

 

NASA contracts SpaceX for a second crewed Starship Moon landing

In an oddly roundabout and confusing manner, NASA appears to have confirmed that it exercised a contract option to purchase a second crewed Starship Moon landing from SpaceX. Aside from its general existence, very little else is known about the new contr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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