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ro Live 의 최신 비디오에서 Sandy Munro의 팀은 Tesla가 4680 구조 팩에 적용한 몇 가지 개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비디오에서 그들은 개선된 셀 인터커넥트, 집전체 레이아웃, 전압 센서 하니스 및 배터리 관리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Antonio DiNunno와 Cory Steuben은 Model Y의 배터리 팩 상단을 살펴보는 것으로 비디오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집전체를 분석하고 있었다.
Antonio는 이 모든 것이 시청자에게 의미하는 바를 빠르게 설명했습니다. 9개의 셀이 병렬로 함께 그룹화되었습니다. 조금 다른 점도 지적했다.
“우리는 9개의 셀이 병렬로 그룹화되어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류 수집기를 따라 양수를 따르면 9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교대하므로 이쪽에 1개, 이쪽에 2개가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홀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모델 3/모델 Y 집전체 전략과 격자 무늬 결합의 약간의 조합을 보고 있습니다. 약간 다른 점은 집전체가 셀 자체에 직접 용접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와이어 본드로 셀 본딩에 집전체가 있을 때 일반적으로 존재했던 실패를 제거합니다.
병렬로 연결된 40대 셀에서 병렬로 9개 셀로.
팀은 이전의 집전체가 Model Y와 Model 3에 대해 더 작은 결합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병렬로 대략 40개 정도의 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병렬 셀의 수를 줄여서 9개를 만듭니다. 각각 더 많은 부하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더 최신입니다.”
팀은 용접부가 더 크고 배터리 관리 보드에서 실제 벽돌까지 구리 전압 센서 하니스가 용접된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Munro Live 팀은 또한 분홍색 폴리우레탄이 작은 삼각형을 통과하여 유출되었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PCBA처럼 보이는 얇은 층이 또한 있었습니다.
“Tesla는 집전체 자체가 PCBA에 부착된 다음 상단 플라스틱 덮개에 부착되는 일부 통합을 수행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부분적으로 자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잘못 정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MURNO LIVE: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전략"
"죽음의" 분홍색 우레탄 폼을 제외하고 Antonio는 이것이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전략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끝에 3개의 터미널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전체 팩 또는 모듈의 연결을 끊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비디오는 4680 배터리 셀의 다른 세부 사항과 개선 사항을 다룹니다 . 아래에서 전체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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