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Jeff Bezos는 Musk의 Twitter 인수 후 중국에서 Tesla의 '복잡성'을 숙고

by teddybearoo 2022. 4. 27.

어제 Elon Musk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 Twitter를 인수한 후 Amazon 창립자이자 전 CEO인 Jeff Bezos는 Musk의 자동차 회사인 Tesla가 중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로서 뛰어 넘어야 할 잠재적인 골칫거리에 대해 숙고했습니다. Musk의 Twitter 인수로 인해 Bezos는 중국이 플랫폼의 검열에 대해 "약간의 지렛대"를 얻었는지 여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지만 뒤로 물러났습니다.

New York Times 기자 Mike Forsythe 의 트윗 은 중국 시장에서 Tesla의 성공을 확인했습니다. Tesla는 2020년 초 자동차 제조업체로 중국에 진출한 후 Model 3 및 Model Y 차량으로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상하이 기가팩토리로 알려진 테슬라의 중국 생산 시설은 2021년 생산 수치에서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 있는 테슬라 미국 공장을 앞질렀으며, 이는 해당 연도 전체 차량 인도량의 51.7%를 차지했다.

Forsythe는 중국 배터리 공급업체 및 Tesla에 대한 링크와 함께 이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트윗은 2009년 중국의 트위터 금지와 정부가 "플랫폼에 대한 영향력이 거의 없는" 방법도 언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어제 Musk의 인수로 "그건 방금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라고 트윗이 끝납니다.


Bezos는 "중국 정부가 마을 광장에 대한 영향력을 조금 얻었습니까?"라는 질문에 대답하고 머스크가 과거에 사용했던 용어를 사용하여 Twitter를 아이디어와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사교 모임에 비유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내 자신의 대답은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가능성 있는 결과는 트위터의 검열보다는 테슬라의 중국에서의 복잡성입니다.”

어제 440억 달러에 Twitter를 구입한 Musk 는 과거에 Twitter를 구입한 이유가 언론의 자유와 검열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가 과거에 설명했듯이 "이념 분야의 인터넷 위험"을 피하기 위한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미국 소셜 미디어 매체가 중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Tesla에게 진정한 도전은 중국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적어도 Bezos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는 특히 Tesla가 공장에서 운영을 확장하여 현지 근로자에게 수천 개의 일자리를 제공함에 따라 중국 및 정부와 합리적으로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아마존이 오랫동안 중국에서 사업을 해온 베조스는 2013년 워싱턴 포스트를 인수했다. 이 신문은 이달 초 기사를 통해 검열에 반대하는 머스크의 투쟁에 이의를 제기하는 데 주저함이 없었다. 머스크는 헤드라인을 "좋은 웃음"이라고 불렀다.

또한  Dauxe Consulting 의 보고서에 따르면 Amazon의 최고 판매 브랜드 중 약 38%가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Tesla는 중국에서 판매 실적이 매우 좋았지만 문제도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완전 자율 주행 및 감시 모드가 장착된 외부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정부 소유지와 군사 기지에서 차량을 금지했습니다 . Tesla의 기내 카메라 는 중국에서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Jeff Bezos ponders Tesla's 'complexity' in China following Musk's Twitter acquisition

Following Elon Musk’s acquisition of social media platform Twitter yesterday, Amazon founder and former CEO Jeff Bezos pondered the potential hoops Tesla, Musk’s automotive company, may have to jump through as a company operating in China. Due to Musk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