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Elon Musk, Tesla 서비스 발전에 집중할 것

by teddybearoo 2022. 9. 9.

Elon Musk는 오늘 Tesla 서비스를 발전시키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고객의 소중한 피드백을 듣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일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Austin Hinson은 Twitter에서 Tesla의 약속 변경 스크린샷을 공유하고 Tesla가 24시간 이내에 약속을 변경하는 데 100달러를 청구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그의 약속은 2주로 예정되어 있었고 Tesla는 갑자기 약속을 변경했습니다.

Elon Musk는 Austin의 의견에 동의했으며 Tesla가 24시간 이내에 약속을 변경하는 경우 Tesla는 소유자에게 $100의 크레딧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상호적이어야 한다.”

Tesla Technoking은 Tesla 서비스를 발전시키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그 트윗을 이어갔습니다.

“저는 Tesla 서비스를 훌륭하게 만들기 위해 개인적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Tesla 소유자들이 느끼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Twitter 에서 오늘 말했습니다.



Elon Musk는 항상 피드백, 특히 모든 비즈니스의 고객 만족에 중요한 중요한 피드백에 감사했습니다. 2021년 그는 이 생각을 공유 했으며 오늘날에도 모든 유형의 피드백을 듣는 것의 중요성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Teslarati 는 Tesla가 오늘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방법에 대한 또 다른 예를 보고 했습니다. Tesla는 소유자가 슈퍼차저의 미래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슈퍼차저 투표 투표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Cyber ​​Roundup의 참석자들에 대한 Elon의 세심한 배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Elon Musk가 Tesla 지지자들의 피드백을 듣는 또 다른 예는 Cybertruck이 2019년에 공개되기 전에 디자인하는 동안이었습니다. @K10 은 Twitter의 Tesla 커뮤니티에서 수천 개의 댓글이 Tesla가 Cybertruck, 무언가를 디자인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설명하는 기사를 Medium에서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영웅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2018년 6월, Elon Musk는 Twitter 영역에 그들이 트럭에서 보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묻는 트윗을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제안은 26,000개 이상의 놀라운 댓글로 넘쳐났고 Elon은 확실히 주목했습니다.”라고 Kristen이 썼습니다.

Elon Musk는 중요한 피드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Austin의 피드백은 Tesla의 고객 서비스와 관련이 있음을 여러 번 보여주었습니다.

 

Elon Musk will focus on advancing Tesla Service

Elon Musk said that he would be focusing on advancing Tesla Service today. He can be counted on for a lot of things including listening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