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오늘 트위터에서 베이직 오토파일럿(Basic Autopilot)보다 더 몰입감 있는 반자율주행 경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으로 향상된 오토파일럿(Enhanced Autopilot)을 다시 도입할 가능성이 있지만 회사의 보다 발전된 완전 자율주행(Full Self)에 12,000달러를 지불할 의사가 없다고 암시했습니다. -드라이빙 스위트.
2019년 초 Tesla는 모든 차량을 구매할 때마다 기본 자동 조종 장치를 표준 옵션으로 받도록 모든 차량을 전환하면서 고급 자동 조종 장치를 제거했습니다. 중국과 유럽, 기타 지역에서는 오너 들의 대세가 되었지만, 미국에서는 3년 넘게 등장하지 않았다.
Tesla가 이번 주 초 에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Enhanced Autopilot을 도입한 후 Model 3 Owners' 블로그 의 창립자인 Trevor Page 는 Tesla가 Enhanced Autopilot 프로그램을 다시 가져올 것을 제안했습니다. 페이지는 계속해서 Tesla는 모든 차량에 기본 자동 조종 장치를 제공해야 하고 고급 자동 조종 장치는 제한된 가격으로 FSD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FSD는 여전히 정상적인 $12,000 태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Musk 는 옵션이 가능할 수 있음을 암시하면서 "Ok" 라고 간단히 대답 했습니다. FSD는 시장에 나와 있는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중 하나이지만 가치에 비해 비싸고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Musk는 Tesla가 연말까지 FSD 제품군을 완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Tesla의 Basic Autopilot, Enhanced Autopilot 및 Full Self-Driving Suite 간의 차이점은 상당하며, 모두 향상된 안전 기능으로 인해 운전의 번거로움을 줄이는 지원 기능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어떤 프로그램도 완전히 자율적이지 않으므로 차량은 사람의 개입 없이 스스로 운전할 수 없지만 안전을 높이고 사고 위험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본 자동 조종 장치 - 모든 차량에 포함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비상 제동
- 사각지대 모니터링
- 차선 유지 지원
향상된 자동 조종 장치 – 가격을 알 수 없음
- 기본 자동 조종 장치의 모든 기능
- 자동 조종 장치 탐색
- 운전자 감독 하에 차선 변경 제안 및 변경, 고속도로 인터체인지 탐색, 출구 진입을 포함하여 고속도로 진입로에서 진입로로 차량을 안내하는 향상된 자동 조종 장치의 능동 안내 기능입니다.
- 자동주차
- 소환
완전 자율 주행 기능 – $12,000 또는
- 기본 자동 조종 장치 및 향상된 자동 조종 장치의 모든 기능
- 완전 자율주행 컴퓨터
- 신호등 및 정지 신호 제어
- *출시 예정* 도시 거리의 Autosteer
Tesla 는 지난 5월 소스 코드에서 FSD Suite의 증가와 자동차 제조업체가 미드티어 ADAS를 재도입할 계획이라는 증거를 보여주었을 때 Enhanced Autopilot을 추가 할 것을 암시했습니다. 코딩이 그렇게 될 것이라고 표시된 후에는 결코 읽히지 않았지만 이제 Tesla가 일부 소유자에게 더 저렴한 옵션으로 이 기능을 다시 가져올 것이라는 Musk의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더 구체적인 증거가 있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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