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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Elon Musk는 Tesla 서비스가 같은 날 자동차의 2/3를 수리하기를 원해

by teddybearoo 2022. 6. 14.

지난주 Elon Musk는 Tesla가 고객 요청의 3분의 2를 "당일"에 서비스하려고 시도할 것이라고 일련의 업데이트를 트윗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소유의 많은 이점 중 하나는 필요한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Autoblog 에 따르면 가장 일반적인 자동차 수리 상위 5개 중 산소 센서 교체, 엔진 라이트를 유발하는 느슨한 연료 캡 검사, 촉매 변환기 교체, 대량 기류 센서 교체, 점화 플러그 교체 중 어느 것도 전기 자동차에서는 불가능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Tesla는 다양한 문제로 인해 계속 증가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일관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이것을 변경하기 위해 설정되었으며 소유자는 낙관적이어야 할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Tesla의 서비스 문제 를 살펴보면 다면적이며 종종 자급 자족하는 성격입니다. 우선 Tesla의 품질 관리는 배지 누락부터 페인트 문제, 패널 간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고객이 경험하는 알려진 문제였습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는 서비스되어야 하며 이 서비스의 대부분은 회사 서비스 센터 중 한 곳에서 수행됩니다.



품질 관리(QC) 서비스 요청은 일반 서비스 부하와 결합될 때 Tesla 서비스 센터의 가용성이 종종 손상됨을 의미합니다. Tesla Motors Club 포럼에는 서비스 센터 대기 시간 전용 스레드도 있습니다. 즉, 고객은 서비스를 받기 전에 더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 있으며, 서비스가 처음에 100% 올바르게 완료되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에서 즉시 다시 가져올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이러한 가용성 부족은 Tesla의 전체 서비스 센터 부족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며 일부 주에서는 한 자리 수의 서비스 센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존재하는 서비스 센터가 더 많은 수의 차량을 담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독립 서비스 센터는 미국 전역에 일반적으로 존재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작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Tesla 제품이나 전기 자동차에 대한 작업을 거부합니다. 다시 한번, 이것은 Tesla 서비스 센터에 더 많은 서비스 요청을 강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차 QC 요청은 종종 Tesla에서 무료로 처리하기 때문에 고객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독립 상점에 가는 대신 무료 작업을 위해 서비스 센터에 가도록 유도합니다.

Elon Musk는 이러한 문제를 무시하지 않았으며 2018년부터 Tesla는 이러한 문제 중 많은 부분을 해결했습니다. 무엇보다 2018년 이후로 서비스 센터의 수와 서비스 범위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8년 지도를 보고 현재와 비교하면 뉴잉글랜드, 태평양 북서부 및 남부와 같은 지역에서 모두 수용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Tesla 는 2021년에 주당 1개의 새로운 서비스 센터 를 여는 것을 목표로 했으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양한 전문 서비스 프로그램 을 실험했습니다 .


이는 고객이 서비스 센터에 오기 전에 서비스 요청을 처리할 수 있는 Tesla의 모바일 수리 팀의 용량 증가와 결합됩니다. 그리고 더 최근의 뉴스에서 Tesla는 고객이 액세스할 수 있도록 수리 설명서를 무료로 제공하여 서비스 센터 외부에서 더 많은 수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소비자가 본 또 다른 명백한 변화는 QC의 개선입니다 . JD Power의 초기 품질 별 브랜드 순위 에 따르면 2020년 부터 2021년까지 Tesla는 "100대당 문제"의 수를 2020년 250개에서 2021년 231개로 줄였습니다. 이는 Audi(240개)와 같은 브랜드와 경쟁하는 숫자입니다. 및 VW(213).

서비스 센터 자체도 F1 스타일의 피트 레인 을 포함하여 지난 4년 동안 고객이 보다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여 서비스 팀이 하루에 더 많은 요청을 처리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변경 사항이 Tesla 서비스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게 합니다. 업계 전문가와 Twitter 사용자 모두가 몇 가지 옵션을 제시했습니다. 그러한 제안 중 하나는 Tesla START 프로그램의 확장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에게 Tesla 작업 방법을 가르친 다음 전국 서비스 센터 위치에 정규직으로 배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로스앤젤레스의 리오 혼다 커뮤니티 칼리지, 노스 캐롤라이나의 샬럿에 있는 센트럴 피드몬트 커뮤니티 칼리지, 시애틀의 쇼어라인 커뮤니티 칼리지, 캘리포니아 산호세의 에버그린 밸리 칼리지, 캘리포니아의 서퍽 커뮤니티 칼리지 등 전국 8개 대학에서 제공됩니다. 셀던, 뉴욕,플로리다의 마이애미 데이드 칼리지 , 텍사스 와코의 텍사스 주립 기술 대학, 오하이오 주 데이턴의 싱클레어 커뮤니티 칼리지.

전반적으로 지난 4년 동안 이루어진 변경 사항은 Tesla의 현재 및 미래 고객에게 많은 낙관적 요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QC가 향상되고 서비스 운영 속도가 빨라지고 서비스 매뉴얼이 무료로 공개되고 누구에게나 공개되며 서비스 센터 수가 증가했습니다. 유일한 질문은 Elon Musk가 Tesla의 서비스 부서를 개선하기 위해 다음으로 구현할 계획은 무엇입니까?

 

Elon Musk wants Tesla Service to fix two-thirds of cars in the same day

Last week, Elon Musk tweeted in a series of updates that Tesla would be attempting to service two-thirds of customer requests “same day.” One of the many benefits of owning an electric vehicle is the lack of service required. According to Autoblog, of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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