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CT의 테슬라 법안 반대자 : '이미 세계의 지배자 인 Elon Musk를 승진시킬 필요가 없다고 본다'

by teddybearoo 2022. 4. 28.

4월 26일 화요일, 전기 자동차의 직접 판매를 허용하는 법안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코네티컷에서 소위 "테슬라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한 진행중인 노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제안된 법안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3자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코네티컷의 프랜차이즈 법과 충돌할 것입니다. 전미자동차노조(UAW), CT 자동차 딜러, 줄리 쿠슈너(Julie Kushner) 상원의원은 이날 회의에서 테슬라 법안에 반대하는 주장을 펼쳤다. 

상원의원은 “나는 우리가 전기 자동차로 옮겨야 한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우리는 주 내 여러 수준에서 그렇게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댄버리 민주당원 쿠슈너.


“테슬라 청구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세계의 통치자인 Elon Musk를 승진시킬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상원의원이 덧붙였습니다.

별명에도 불구하고 이 법안은 주에 존재하지 않는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에게 직접 차량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Tesla 법안의 혜택을 받을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Tesla 및 Rivian과 같은 EV 제조업체가 될 것입니다. 

Tesla 법안의 반대자들은 또한 그것이 코네티컷의 소비자 보호법을 훼손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직접 판매가 자동차 대리점에서 일하는 거의 14,000명의 직원의 일자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하여 Tesla의 노조에 대한 혐오감을 암시했습니다. 

테슬라 프리몬트 공장 직원들은 과거에 비판을 받아온 노조가 없다. 그러나 4월에 Elon Musk는 노조에 반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UAW에 노조 투표를 요청하면서 "테슬라는 그들을 막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UAW Local 259의 Brian Schneck 회장은 프랜차이즈 법률이 미국 전역에서 수십 년 동안 시행되어 왔다고 강조했습니다. 코네티컷의 프랜차이즈 법은 1972년부터 존재했습니다. Schneck은 Tesla와 같은 EV 제조업체가 각 주에서 직접 판매를 추진하기보다 단순히 프랜차이즈 법률을 따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Rivian은 프랜차이즈  딜러 시스템이  비즈니스 모델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리비안 대변인 레슬리 헤이워드는 CT 인사이더 와의 인터뷰에서 “프랜차이즈 딜러 시스템은 차량을 주문 제작하고 생산을 늘리는 리비안의 비즈니스 모델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회사로서 우리는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도 혁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EV가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우연이 아닙니다.”라고 Hayward가 덧붙였습니다.

 

Tesla bill opponent in CT: ‘I don’t see the need to advance Elon Musk, who is already ruler of the world’

On Tuesday, April 26, the opposition to legislation that would allow direct sales of electric vehicles discussed the ongoing efforts to pass the so-called “Tesla bill” in Connecticut.  The proposed bill would conflict with Connecticut’s franchise la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