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era는 미국 의회에 현재 표준인 CCS 및 SAE J1772를 버리고 Tesla의 슈퍼차저 및 전기 자동차 커넥터를 채택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Aptera는 Teslarati 에 보낸 이메일에서 "전기 자동차 기술이 빠르게 발전했지만 미국의 충전 표준은 그렇지 않습니다 . “미국의 공통 표준인 CCS와 SAE J1772는 투박하고 번거롭고 비싸다.”
메시지는 계속되며 의회가 향후 5년 동안 인프라에 40억 달러를 지출하기 전에 EV 충전 표준을 변경할 것을 촉구합니다.
Aptera는 성명에서 “Aptera는 미국의 모든 EV 충전 표준으로 Tesla의 슈퍼차저 기술을 채택할 것을 의회에 요청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를 위한 최고의 충전 경험과 저렴한 설치 비용을 통해 우리나라는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충전 인프라를 확장하기 시작하여 2027년까지 예상 인프라 지출에 40억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Aptera의 CEO인 Chris Anthony 는 최근 Tesla의 차량용 충전 커넥터 채택을 고려 중이며 사용 편의성, 다양한 충전 속도와의 호환성 및 외관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Aptera 는 또한 정치인에게 충전에 관한 실제 경험과 이야기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EV 사용자의 추가 지원을 요청하는 청원을 시작하여 2,900명이 넘는 서명을 받았습니다. "모든 전기 자동차가 Tesla의 가볍고 놀랍도록 효율적이며 우아한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Aptera는 탄원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흥미롭게도 Aptera는 청원서에서 슈퍼차저 비용이 다른 네트워크의 약 1/5임을 입증한 텍사스의 최근 연구에서 표시된 절감 비용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Teslarati 는 4월 중순에 이 이야기를 다루었는데, EV 충전 인프라에 할당된 텍사스 보조금이 설치 및 운영 측면에서 부분적인 비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Tesla에 할당되지 않았음을 보여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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