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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Anti-Tesla Super Bowl 광고는 효과가 있었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아

by teddybearoo 2022. 4. 26.

지난 2월 슈퍼볼 일요일에 Tesla는 TV 광고를 게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Bengals-Rams 스릴러 중 30초 슬롯에 대한 650만 달러의 가격표에는 다른 수용자가 있었습니다. 폴스타도 그 중 하나였다.

Polestar는 SpaceX를 포함한 Elon Musk의 다른 벤처를 간접적으로 불러일으키는 큰 게임 중 매운 광고로 Tesla와 다른 사람들을 공격했습니다. 이 광고는 실행된 슈퍼볼 광고 중 가장 몰입도가 높은 광고로 선정되어 슈퍼볼 LVI 중간값보다 23배 더 나은 성능 을 보였습니다.

Polestar는 참여로 약간의 이익을 보았지만 Tesla는 지난 수요일 회사의 어닝 콜 직전에 발표된 2022년 1분기 주주 덱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광고에서 실질적인 이익을 보았습니다 . 발표된 그래프에 따르면 Tesla는 Super Bowl Sunday 다음날 주문량이 증가했으며 이는 2022년 초 이후 가장 높은 주문 집중도입니다.

Tesla는 주로 연구 개발 목적으로 자금을 다른 곳으로 모으기 위해 상업 또는 광고를 실행한 적이 없습니다 . CEO Elon Musk는 과거에 “광고를 싫어한다” 고 말했으며 , 다른 경우에는 상업 광고를 실행하는 데 지출된 돈을 제품 개발에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Tesla가 매우 다르다는 것을 꽤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모두가 지난 10년 동안 내연 엔진 프로젝트에 집중했지만 Tesla는 표준에 도전하고 지속 가능하고 오래 지속되는 전기 파워트레인을 구축하려고 시도했지만 거의 파산할 뻔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잘 진행되었으며 주요 공급망 문제, 개발 지연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회사의 계획과 일정을 반드시 예측할 수는 없지만 Tesla의 기본 원칙에는 동일한 기본 원칙이 있습니다. 

Tesla는 몇 가지 이유로 값비싼 광고를 실행하지 않고 이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첫째, 회사의 충성스러운 소유자 그룹은 아마도 돈으로 살 수 없는 최고의 PR 회사일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소유자와 함께 사람들은 EV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갖고 정보를 얻고 있으며 Tesla 애호가는 귀하의 의견과 상관없이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자동차 소유자일 것입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식이 풍부하고 회사에 대한 사랑을 널리 퍼뜨립니다. 이는 어떤 광고보다 낫습니다. 모든 종류의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은 해당 제품의 잠재적 구매자에게 소유권 경험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회사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며, 전기차의 경우 소비자가 가스를 버리는 것이 더 편해지도록 돕습니다.

회사들이 전기 자동차의 확실한 선두 주자를 노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여전히 경쟁자들보다 앞서 있습니다. 광고가 속임수를 쓰지 않는 것이 분명하므로 Tesla의 1위 자리를 노리는 회사들도 동일한 전략을 채택할 것입니다. 즉, 제품을 개선하는 데 모든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Anti-Tesla Super Bowl ads worked...but not in the way you would think

On Super Bowl Sunday this past February, Tesla did not run television advertisements. The $6.5 million price tag for a 30-second slot during the Bengals-Rams thriller had other takers, though. Polestar was one of them. Polestar took shots at Tesla and othe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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