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80개의 배터리 셀이 장착된 텍사스산 Tesla Model Y는 52분 만에 0%에서 97%까지 충전 세션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Turo에서 여러 대의 전기 자동차를 임대하고 유지 하는 Kilowatts 의 Tesla 옹호자 Ryan Levenson 은 최근 텍사스에서 만든 Dual Motor Model Y를 인도받았습니다. 이 차량에는 회사의 기대작인 4680 배터리 셀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텍사스에 기반을 둔 Model Y 는 분해 회사 Munro & Associates에서 구입했습니다.
Tesla 소유자가 Twitter에서 언급했듯이 그는 배터리가 0마일을 표시할 때까지 실제로 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를 운전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에 따르면 차량은 가속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0 마일" 지점을 3마일 이상 주행했습니다.
Levenson은 Supercharger V3 스테이션에 연결하여 배터리가 가득 찰 때까지 차량에서 조금 기다려야 했습니다. Model Y는 오전 12시 25분에 0마일이 남은 상태로 연결되었고, 오전 1시 17분에는 텍사스에서 만든 크로스오버가 270마일의 주행 거리로 연결 해제되었습니다. 텍사스의 듀얼 모터 모델 Y는 완전 배터리에서 충전당 279마일의 범위로 나열됩니다.
52분 만에 0%에서 97%까지 충전하는 것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특히 차량이 기술적으로 "비어 있는" 시간에 충전 세션을 시작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후 게시물에서 Levenson은 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의 충전 곡선 이 매우 흥미롭다고 언급했습니다. 연결했을 때 충전 속도가 즉시 250kW로 뛰어올랐기 때문입니다. 이는 더 의도적으로 증가하는 경향이 있는 이전 Tesla와 상당히 다릅니다. 250kW까지.
텍사스산 Model Y가 0마일에 도달했음에도 리미터가 발생하지 않은 것 같다는 점과 1시간 이내에 거의 전체 배터리 팩을 충전할 수 있는 능력을 고려할 때 Tesla의 4680 장착 전기 자동차 에는 약간 의 성능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에서 공개적으로 논의하지 않은 기능 및 이점.
Tesla가 2020년 배터리 데이 행사에서 4680 배터리 기술을 공개했을 때 회사는 차세대 셀이 막대한 생산 효율성, 중량 절감 및 더 많은 전력을 위한 길을 열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Tesla는 특히 Fremont Factory 및 Gigafactory Berlin에서 생산된 Model Y에 사용된 2170 셀과 비교하여 4680 셀이 제공하는 실제 이점 에 대해 입을 다물었습니다.
Levenson에게 최근 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의 위업은 4680 장착 차량이 Tesla가 현재 제안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rati 에 대한 성명서 에서 EV 옹호자는 Tesla 차량에서 아직 발견할 것이 꽤 많다고 말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수집하면 대답하기보다는 나에게 더 많은 질문이 열립니다. 왜 짐이 가득 찼는데도 회생제동이 제한되지 않았고, 빈자리에 가까웠을 때 가속이 제한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에게는 4680 팩에 대해 아직 알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큰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론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현재로서는 Tesla가 광고하거나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보다 이 새로운 Austin-built Dual Motor Model Y에 더 많은 용량이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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