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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테슬라, 2018년 모델 S 추락 소송에서 배심원단에 직면

by teddybearoo 2022. 5. 13.

Tesla는 플로리다에서 Barrett Riley와 그의 친구 Edgar가 사망한 2018년 Model S 충돌에 대한 소송에서 배심원에 직면하게 됩니다. 재판은 7월로 예정돼 있다.

2018년 5월 8일 Barret Riley는 조수석에 친구 Edgar와 함께 아버지의 Model S를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Riley는 시속 116마일로 운전하는 동안 차량의 통제력을 잃었습니다. 그는 Fort Lauderdale에 있는 집의 콘크리트 벽에 부딪혀 Model S에 불이 붙었습니다. 라일리와 그의 친구는 이 사건으로 사망했습니다. 

Barrett Riley의 아버지 James Riley는 자동차 사고 2년 후 플로리다 연방 법원에 Tesla를 상대로 제조물 책임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그의 아들이 추락한 후 그의 Model S 차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통제할 수 없는 치명적인 화재로 폭발"했습니다. 


Riley 가족은 Barrett이 Model S에 불이 붙지 않았다면 사고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송은 화재가 Tesla 배터리의 결함 있는 설계로 인한 것입니다. James Riley는 Tesla가 자신의 Model S에서 차량 속도를 85mph로 제한하도록 설계된 속도 제한 장치를 제거했다고 주장합니다. 

라일리스의 변호사인 커티스 마이너(Curtis Miner)는 블룸버그 와의 인터뷰에서 "테슬라를 상대로 한 이 중요한 사건에서 재판을 받기를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Tesla는 재판 없이 사건을 기각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치안 판사 Alicia Valle는 Tesla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판사는 Tesla가 Riley의 속도 제한 장치를 취급하는 방식이 부주의하고 배터리에 결함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Tesla는 Barrett Riley가 상점에 아버지의 Model S에 있는 속도 제한 장치를 제거하라고 지시했다고 주장합니다. 회사는 또한 Riley가 Model S에 결함이 있어 차에 불이 붙었다는 증거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Elon Musk는 Barrett이 사망한 지 24시간 후에 이메일을 통해 James Riley에게 연락했습니다. Tesla CEO는 Riley와 그의 손실에 공감했습니다. 두 아버지는 몇 주 동안 이메일을 통해 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2018년 6월 Tesla는  속도 제한 모드 를 도입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 이 기능은 Tesla 차량의 가속을 제한하고 사용자가 최대 속도 제한을 50mph에서 90mph 사이로 설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Musk와 Riley의 이메일에 따르면 Barret의 아버지는 Tesla CEO에게 이 기능을 아들에게 헌정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라일리는 2018년 5월 31일 머스크에 보낸 이메일에서 "나는 내 인생에서 그 어떤 것에도 감사를 요청한 적이 없지만 Barrett과 Edgar의 죽음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안전이 강화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속도 제한 모드에 대한 Tesla의 릴리스 노트에는 "Barrett Riley를 기념하여"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Tesla to face jury in litigation over Model S crash in 2018

Tesla will face a jury in litigation over a 2018 Model S crash, resulting in the deaths of Barrett Riley and his friend, Edgar, in Florida. The trial may be set for July. On May 8, 2018, Barret Riley was driving his father’s Model S with his friend, Edga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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