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매년 450,000개의 추가 차량 빌드로 중국 공장을 보완할 수 있는 새 건물을 추가하여 Gigafactory Shanghai의 생산 능력을 두 배로 늘릴 계획입니다.
COVID-19 발병으로 인해 3주 동안 폐쇄된 공장을 다시 여는 자동차 회사의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한 Tesla의 서신에는 계획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로이터 에 따르면 Tesla는 Gigafactory Shanghai 캠퍼스 근처의 다른 부지에 새로운 공장을 건설하여 공장의 제조 생산량을 확대하기를 원합니다 . 새로운 시설은 2021년에 484,100대의 차량을 생산한 상하이 공장의 생산 생산량을 효과적으로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이는 작년 Tesla의 총 납품량의 51.7%를 차지하여 용량보다 최대 20% 더 많이 가동되는 것으로 알려진 Fremont 공장을 앞질렀습니다.
Tesla가 유럽에서 회사의 자동차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공장을 활용함에 따라 계획은 Gigafactory Shanghai를 "세계 최대의 자동차 수출 허브"로 만들 것입니다. Tesla의 Gigafactory Berlin이 생산 및 배송을 시작하기 위한 승인을 받기 전에 Tesla는 상하이에서 제작된 Model 3 및 Model Y 차량을 유럽으로 배송하고 있었습니다.
Tesla는 Gigafactory Shanghai의 운영을 한동안 확장할 계획이 있었지만 추가 제조 라인의 성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22년 초에 발표된 환경 평가 에 따르면 Tesla는 상하이에 수천 명의 신규 직원을 추가하여 공장의 총 인력을 약 19,000명으로 늘릴 "신모델 라인"을 구현할 계획이었습니다.
확장 계획은 2021년 12월에 시작되어 2022년 4월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비용은 8,500만 엔(1,300만 달러)이 될 것이라고 규제 문서가 밝혔습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Tesla는 4월 상하이에서 생산을 재개했으며 제조는 이미 80%의 속도로 재부팅되었습니다 . Tesla 는 상하이 링강 특별 구역의 당국으로부터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 당국 은 폐쇄 후 시설이 운영 상태를 회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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