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분석가인 Gene Munster는 Tesla의 평가( NASDAQ: TSLA )가 "오도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해 벤치마킹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루프 벤처스(Loup Ventures)의 애널리스트 먼스터(Munster)는 CNBC 에서 "테슬라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벤치마크로 기존 자동차를 사용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말했다 . “사람들을 잘못된 방향으로 인도한다는 의미에서 오해의 소지가 없습니다. 렌즈가 잘못된 것 같아요.”
실제로 Tesla는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할 때도 실제 자동차 회사보다 기술 회사로 볼 수 있습니다. Munster가 나중에 인터뷰에서 말했듯이 Tesla는 본질적으로 자동차가 아닌 "바퀴 달린 컴퓨터"입니다. Tesla는 차량이 인식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는 자동차가 Ford Fusion보다 iPhone에 더 가깝다는 많은 예 중 하나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Munster는 계속해서 Tesla 투자자들은 Apple과 같은 회사가 전기 자동차에 참여할 때까지 압력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단순히 회사가 소프트웨어 전문성으로 인해 Apple로부터 더 신뢰할 수 있는 위협을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Tesla 투자자들을 밤샘하게 만드는 진짜 이유는 GM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결국…Apple이 실제로 사업에 뛰어든다면…그들은 회사이고, 이 [섹터]를 재정의할 기술 회사가 될 것입니다.”라고 Munster가 말했습니다.
Apple은 Toyota와 같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기 위해 몇 차례 예비 협상을 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회사는 아직 EV 출시에 대한 공식적인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추측에 따르면 Apple 내에서 자동차 개발에 대한 논의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이 몇 년 안에 사업에 진출할 수 있다는 Munster의 주장과 함께, 단지 소프트웨어 전문성 때문에 회사가 향후 Tesla에 대해 걱정거리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믿을만한 생각입니다. 그러나 Tesla는 Wedbush의 Dan Ives와 같은 다른 분석가가 "강력한 위치"라고 말한 제조 능력을 기반으로 수십 년 동안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일부는 Tesla의 비즈니스 모델을 템플릿으로 사용하는 전기화 모델을 채택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는 회사의 새로 발견된 제조 이점과 소프트웨어 전문성으로 인해 Tesla를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Volkswagen은 특히 2020년 ID.3과 함께 EV 출시 이후 소프트웨어 문제에 직면 했습니다 .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 Giga Berlin, 유럽 배송을 위한 첫 번째 Model Y 차량 발송 (0) | 2022.04.01 |
---|---|
Tesla Bull Catie Wood, 2억 500만 달러 TSLA 주식 매각 (0) | 2022.04.01 |
Tesla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 중 전년 대비 성장률을 기록 (0) | 2022.03.31 |
Tesla는 Vale와 니켈 공급 계약을 비공개로 선견지명을 표시 (0) | 2022.03.31 |
SpaceX, Starship의 그림자가 커짐에 따라 Crew Dragon 캡슐 생산 중단 (0) | 2022.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