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지역 딜러가 소비자 직접 판매법에 대한 우려를 표명한 후 코네티컷 계획 및 구역 지정 위원회의 East Hartford에서 새로운 서비스 센터에 대한 허가를 취소했습니다.
East Hartford PZC는 지난 4월 300 Connecticut Boulevard에 위치할 Tesla 서비스 센터를 승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지역 대리점 위치를 가진 회사인 Hoffman Auto Group이 Tesla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률을 통해 허점을 찾으려고 한다고 주장한 후 이 결정은 궁극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 현재 300 Connecticut Boulevard는 볼보 대리점입니다.
Hartford Business Journal 에 의해 처음 보고된 이 소송은 Tesla, East Hartford PZC 및 Tesla와 함께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있는 회사를 피고로 지정했습니다. Hoffman Auto Group은 Tesla를 상대로 한 소송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주법을 위반하여 사람들에게 직접 차량을 판매하려는 의도를 숨기고 있으며 정보가 거의 없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신청서를 제출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PZC의 존 라이언 회장은 보고서에서 Tesla의 허가가 취소되었기 때문에 이 부동산은 현재 이전 소유자가 관리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부동산은 이전에 Gengras Motor Cars가 소유했습니다. 부동산 기록에 따르면 Tesla는 300 Connecticut Blvd.에 있는 건물이나 부동산을 공식적으로 구입한 적이 없습니다.
Tesla의 허가를 받은 후 Hoffman Auto Group은 어제( HBJ 를 통해 )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Tesla가 코네티컷 법 및 지역 구역 제한을 무시하고 300 Connecticut Boulevard 위치를 추구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이전에 발행된 도시의 승인을 취소한 East Hartford의 결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는 승인이 잘못 획득되었으며 코네티컷 법은 제조업체가 코네티컷에서 직접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우리의 입장을 뒷받침합니다. 10개 자동차 대리점으로 구성된 Hoffman 가족은 주 전역에 걸쳐 250개 이상의 다른 딜러와 함께 공정한 경쟁의 장에서 건전한 경쟁을 촉진하고 글로벌 제조업체가 어떤 방식으로든 불법적으로 우리 주에 들어오는 것을 계속 저항할 이 주의 친 소비자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방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역 소비자들이 현재 누리고 있는 많은 보호 기능을 박탈할 것입니다.”
Tesla 및 소비자 직접 판매 플랫폼 을 보유한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 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국의 다양한 주 정부 기관과 협력 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대리점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 중 하나라고 수년 동안 말했습니다. 2016년 연구 에 따르면 34%의 사람들이 차를 사는 것보다 DMV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선호합니다. 26%의 사람들은 세금을 내는 것을 선호합니다. 미국인의 52%는 자동차 대리점에 있을 때 불안하거나 불편함을 느낍니다.
Tesla는 현재 코네티컷에서 다른 두 곳, 즉 밀포드의 서비스 센터와 그리니치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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