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차량 중 하나를 구매하고 브레이크에 결함이 있다고 주장한 중국의 한 Tesla 소유주는 오늘 중국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게시된 사과문에서 이 이야기가 조작되었다고 인정했습니다.
Tesla는 지난 2년 동안 중국에서 발생한 많은 잘못된 정보 캠페인 사례를 막아냈습니다. 그 중 상당수는 차량 소유자가 차량에 제동 문제가 있어 사고로 이어졌다고 말한 소유자였습니다. Tesla는 사고와 관련된 자동차에 대한 제3자 검사를 제안하면서 차량에 결함이 있음을 증명할 기회를 여러 번 이러한 소유자와 대면 했습니다. Tesla는 작년 상하이 모터쇼에서 회사 차량 꼭대기에 서 있던 한 소유자와 함께 자신이 자동차 회사에서 구입한 차가 안전하지 않다고 주장하면서 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녀 는 Tesla의 제3자 감사 요청 에 대한 의무를 거부했으며 차량 데이터에 따르면 사고 전에 과감하게 운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차량 결함의 증거를 기다리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또 다른 사례가 소유자로부터 사과를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플랫폼의 프로필에서 자신을 "Wenzhou Owner"라고 밝힌 Weibo 사용자는 Tesla 제동 시스템이 효과적이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날조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주인은 “사고 후 브레이크 대신 가속페달을 밟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속상했다”고 말했다. "저는 2020년 8월 중순부터 Tesla의 자동 가속 및 브레이크 고장에 대한 Douyin, Weibo, 라디오 및 TV 인터뷰 콘텐츠를 계속 날조함으로써 Tesla Inc.와 Tesla 차량을 모욕하고 명예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에서."
이 성명서는 중국 매체 CNEV Post 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
충돌 직후 조사 결과 충돌 후 5초 이내에 차량의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인은 현지 경찰에 진술을 했을 때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고,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고, 실수로 액셀을 밟았다고 시인했다. 이 모든 결론은 2020년 10월에 확정되었습니다. 2021년 5월, Wenzhou Automobile Engineering Society는 궁극적으로 브레이크 페달이 아닌 실수로 가속 페달을 밟았다는 결론을 내림 으로써 이전 연구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2021년 10월 소유자는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Tesla에 사과하고 약 7,500달러의 손해 배상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이 사건은 1, 2심 재판을 거쳐 올해 3월에 발효됐습니다. 판결은 내가 Tesla의 명성을 침해한 것이며 Tesla에 사과하고 금전적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이제 내 행동의 본질을 인식하고 내가 Tesla와 Tesla 차량에 미친 중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테슬라와 제 발언으로 오도된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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