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iary/맛집일기

내돈내산) 신세계 경기점에 위치한 스시마고 방문후기

by ddori824 2022. 8. 22.

안녕하세요! 

원래 임신 전부터 초밥을 너무너무 좋아하던 저는 임신 후 날 것은 안먹는게 좋다고 해서 꾹 참았었는데요

임신 중기로 접어들기도 했고 의사선생님께서 신선한 회는 먹어도 된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결국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혹시 탈나면 안될 것 같아서 신선한 회로 만들어주는 초밥집을 찾아봤고 스시마고를 알게되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죽전역 바로 앞에 있는 신세계 경기점 7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

 

 

스시마고 메뉴판이에요! 스시마고는 신라호텔에서 13년 경력을 가지고 계신 쉐프님이라고 하네요 

초밥에 정신팔려서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오마카세도 있고 초밥단품 , 세트 메뉴도 있었어요! 

 

저는 처음에 오마카세가 먹고싶어서 갔는데 다찌석이 없어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마고 초밥세트(36,000원) 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임산부는 참치회는 안먹는걸 권장한다고 해서 참치회는 다른거로 바꿔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식탁에 놓여있던 단품메뉴판 입니다. 초밥 단품으로 먹고싶은 것만 시켜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초밥세트 주문 시 나오는 밑반찬 

샐러드, 부드러운 계란찜, 간장, 락교, 생강, 된장국이 나와요 ! 계란찜이 비리지도 않고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메인 메뉴인 초밥이 나왔어요! 

첫번째 사진은 참치를 빼고 다른걸 넣어달라고 한 초밥! 두번째 사진은 원래 오리지널(?) 초밥입니다.

비교해보니 참치대신 초새우초밥을 넣어주신 것 같아요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시킨 후에 남편이랑 초밥 바꿔먹을껄..

초새우초밥도 맛있었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초밥으로 변경해주실 줄 알았는데 살짝 아쉽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모두 싱싱하고 비린맛 하나없이 다 맛있었어요! 

참고로 저는 흰살생선초밥은 초장을 찍어먹는걸 좋아해서 초장 따로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와사비도 최고.. 매콤하니 넘 맛있는 생와사비였어요. 생와사비는 초밥안에 따로 없고 원하는 만큼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우동과 튀김이에요 

우동 많이 드시던데 맛있더라구요 면도 쫄깃쫄깃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튀김은 말해뭐해요 ㅠㅠ 바삭바삭 저는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서 입천장 다치는튀김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튀김은 튀김옷도 적당하게 있고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무리로 디저트! 

세트메뉴를 시키면 메뉴판에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에 직원분께 말하면 디저트 갖다 주십니다 :)

 

푸딩 아래에 과일도 있고 맛은 상큼하고 고급진 밀키스맛..? ㅎㅎㅎ

상큼하게 마무리하니까 깔끔하게 마무리 된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다음에는 프리미엄 초밥세트나 다찌석이 다시 생긴다면 오마카세 먹으러 와야겠어요 !

 

오늘의 포스팅 끝 !

댓글